세계봉사단 치맥축제행복한 치맥 축제

2022. 07.23

지난 7월 13일 수요일 저녁 방송인 , 30 전원주님과 여명의 회원들이 모여 세계봉사단 치맥축제의 장을 마련 하였습니다.

부평시장역 근처 메가김밥에서 김밥과 수박을 곁들인 저녁식사를 함께 하고 난 후 메인행사는 부평 교촌치킨에서 진행 하였습니다.

오래 함께한 기존회원들과 새로 합류한 회원들 간의 인사가 끝나고 명사로 , 초빙된 전원주 탈렌트님의 특강이 이어졌습니다.

로 모든 단원들과 기념사진촬영도 같이 하는 등 단원들 모두 흥겨운 시간을 함께하였습니다.

이번 행사는 2회째를 맞이하였는데 그동안 세계봉사단을 이끌어온 구재규 단장의 인사말에 이어 회원 한분 한분의 자기소개가 이어졌습니다.

김명유 사무총장의 사회로 공식행사가 진행되었으며 최철환 감사의 명시낭독 이상준 , 박사와 김영주 박사의 멋진 건배제의로 공식행사가 마무리되자 본격적인 뒤풀이 맥주파티가 시작되었습니다.

세계봉사단에 새로 합류한 트롯가수 송유나 회원의 즉석 라이브공연이 행사의 대미를 장식하며 뜨거운 분위기에서 치맥파티는막을 내렸습니다.

세계봉사단의 여름 치맥축제는 회원 상호 간의 친목을 다질수있는 귀한 시간이었고 봉사의 , 의지를 되새기는 뜻깊은 행사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이번 행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만큼 글로벌 , 봉사단으로 성장해 가고 있는 세계봉사단의 희망찬 미래가 더욱 더 기대됩니다.

전명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