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지키기운동 남양주지역본부, 한마음 행복나눔

2022. 12.21

한강지키기운동 남양주지역본부가 주관한 제10회 한마음 행복 나눔행사가 2022년 12월 15일 개최되었습니다.

이날 행사는 화도농협,(재)하나금융 나눔재단, ㈜금강디앤에스, ㈜ 금강주류, ㈜씨앤디, 화도새마을금고에서 후원하고 한강지키기회원, 화도읍 기관단체 회원 약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연탄 4,000장과 라면 4,000개, 황토보온매트 22개를 희망케어와 화도읍 복지과에 전달해 기증식을 가졌습니다.

한강지키기운동 남양주 본부 남궁 완 대표는 “ 한마음 행복나눔 연탄봉사 행사에 참여해주신 지역자치단체 회원님과 올해도 적극 후원해주신 후원단체 도움으로 행사를 진행할 수 있어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지역봉사에 한마음이 되어 행복을 전달하는 뜻깊은 하루가 되길 바란다. 이번 행사는 연탄과 라면,난방용품 등 품목을 갖추어 더 많은 가구에 따뜻한 마음을 전달 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고 말했습니다.

이효석 화도수동행정복지센타장은 인사말에서 “지속적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손길과 행복을 나누는 남궁 완 대표님 이하 한강지키기 회원님과 지역자치단체 회원님들께 감사의 말씀드리며 따뜻한 손길,행복을 나누는 하루가 도도록 봉사해달라.”고 말했습니다.

회원들은 화도읍 관내 저소득층 8가구에 4,000장을 단체별로 나누어 집집마다 직접 배달하였습니다. 한강지키기운동 남양주본부는 지역봉사 차원에서 도움의 손길이 절실한 저소득층 가구를 선정하여 지역자치단체와 협력하여 연탄 및 라면, 난방용품등을 후원하고 있으며 매해 지속적인 실천사업을 펼쳐나가고 있습니다.

전명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