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시작페이지로   |     |   뉴스제보   |   방송가족   |   직원공지   |   인사
방송 TV 뉴스 지역 탁구 벨리야 찰칵 생방송
   영상뉴스    시선집중    축제한마당    사람들    인터뷰    방방곡곡    기업탐방    알지.알짜    내고장소식    STAR    B-boy 배틀어택
7월 14일(토) [15:52]    
미국 고교생‘한국 전통예절 체험’

뉴스 | 자치/행정 

           |

영광군, 2017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최우수’선정

입력날짜 : 2018. 01.05

영광군이 행정안전부, 국민권익위원회가 발표한 2017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최우수 기관에 선정됐다고 지난 4일 밝혔다.

이번 평가는 민원행정 관리 기반 및 민원제도 운용, 고충민원처리실태, 국민신문고 민원처리 실태 3개 분야, 5개 평가항목, 23개 지표에 대해 실시했다

군은 고품질의 민원행정 구현을 위해 민원행정 및 제도 개선 추진계획을 수립해 민원인을 위한 편의시책 발굴 운영, 지속적인 민원 공무원 서비스친절 교육 실시, 민원 원스톱 서비스 실현을 위한 민원담당공무원 호출제 등을 실시한 결과 전 분야에서 고른 점수를 받아 최우수 기관에 선정됐다.

특히 매주 월요일 오후 8시까지 여권 및 주민등록 관련 제증명을 발급하는 ▲야간민원실 운영 ▲담당급(6급)민원안내 도우미제 운영 ▲이송민원처리 등 민원행정 및 제도 개선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역지사지(易地思之)의 마음으로 소통과 섬김을 통한 민원서비스 행정 구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 성종화 기자



           

클릭인기기사

1.   여주시, 과수 화상병·가지검은마름병 …

2.   여주시, 효율적 시정 추진 위해 박동…

3.   文대통령, 싱가포르서 동포간담회…샤이…

4.   이천시, 공동브랜드‘임금님표이천’

5.   여주시보건소,‘재난대응 현장응급의료소…

6.   여주시, 새로운 여주 미래비전 전략수…

7.   저소득층학생 지원을 위한 백제라이온스…

8.   이천시, 국내 ․ 외 교류…

9.   여주소방서장, 관내 대형 공사장 현장…

10.   “말산업 특구지역인 장수군에서 전국승…

저소득층학생 지원을 위한 …

“말산업 특구지역인 장수군…

한국마사회 장수목장, 장계…

학생이 함께 만들어가는 학…

이천 부원고 ·대서초 문화…

여주시 중앙동, 마을주민 …

회사소개 | 광고안내 | 이용안내 | 제휴문의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기자리스트
대표전화 : 1899-2620, 031)283-8813 FAX:031)283-8814
주소: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신갈로 43-1 대한빌딩3층 사업자번호: 135-81-81609 등록번호: 경기 아 00024 | 발행·편집인: 오상진

모바일 버전